소중한 글을 남겨주신 회원님께 따뜻한 감사의 코멘트 한줄 어떠세요~? ^^;
일본여행리뷰, 정보

로그인 정렬방법 : 날짜, 추천, 조회, 다운로드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11) 12, 13일. (히메지, 고베 / 귀국) [7]
- 조회수 : 242
- 추천수 : 1
- 등록일자 : 2005년 09월 11일

4/2 土
오늘은 히메지, 고베로 간다. 화요일날 오사카역에서 미리 사둔 JR 간사이패스를 활용하는 날이다. JR 간사이 패스는 스룻토와 달리 자동개찰구에 들어가지 않는 타입이다. 따라서 역무원이 지키고 있는 개찰구에서 역무원에게 살포시 보여주고 지나가면 된다. 역시나 돈을 아끼기 위해 신이마미야역에서 JR로 오사카역까지 이동후, 히메지행 신 쾌속열차를 탄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히메지로 가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 덕분에 히메지까지 가는 한시간 20분동안 내내 서서 가야만 했다. 히메지역에서 히메지성까지는 또 20분 가량 가야한다. 역에서 자전거를 빌려준다는 소리를 듣기도 했지만 그냥 도보로 가기로 했다.
히메지성 앞 공터에서는 왠 축제를 하고 있었다. 구루메 뭐시기인데.. 별 대단한건 아니고 그냥 길거리에서 먹거리들을 파는 그런 행사였다. ...more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10) 11일. (오사카) [3]
- 분류구분 : 오사카
- 조회수 : 71
- 등록일자 : 2005년 09월 08일

4/1 金
우리나라의 일요일은 짜파게티 먹는 날이지만...... 오사카의 금요일은 여행하기 좋은 날이다! 왜냐하면 850엔이나 하는 지하철 일일승차권이 무려 250엔 할인된 600엔에 팔기 때문이다! 매주 금요일과 20일에만 노마이카 프리티켓이라는 이름으로 600엔 팔리는 것. 때문에 일부러 오사카 여행은 금요일로 정했다. 오사카 지하철은 기본요금이 200엔이고 2~3역 정도만 이동해도 230엔씩이나 받기 때문에 금전적 부담이 엄청난데, 600엔에 지하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는건 거의 거저나 마찬가지이다. 도쿄여행의 경우와 달리 오사카여행은 하루에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오사카 구석구석을 돌아봐야하고 따라서 교통편의 이용이 비교적 많은 편이므로 비교적 일일승차권의 본전을 뽑기가 쉽다.
숙소에서 가까운 도부츠엔마에역에서 노마이카 프리티켓을 사고 첫번째 목적지인 오사카성으로 가기 위해 타니마치욘쵸메역으로 이동한다.
타니마치욘쵸메역을 나오면 바로 보이는 일본 전통 가옥. 전시를 위해 복원해 놓은 거 같다. ...more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9) 10일. (나라) [2]
- 조회수 : 48
- 등록일자 : 2005년 09월 06일

흠흠.. 대체 몇달만에 이어쓰는 여행기인지 모르겠네요. 귀차니즘의 압박으로 한동안 안 쓰고 있었는데 그래도 기왕 시작한거 끝장은 봐야겠기에 다시 쓰기 시작했습니다. 며칠 안남았으니 빨랑 끝내버리겠습니다. 남은 몇개도 많이 읽어주세요.
======================================================================================================
3/31 木
오늘은 호류지, 나라가 주요 일정이다. 호류지로 가기 위해선 JR외에는 대안이 없으므로 숙소 근처의 신이마미야역으로 이동한다. 암만 생각해도 신이마미야는 주변 분위기에 비하면 정말 교통의 요지인거 같다. 지하철도 2개 노선이 지나가고 JR의 쾌속열차들도 신이마미야에서는 다 서는데다가, 난카이 철도도 지나간다. 신이마미야에서 호류지까지는 450엔이고, 나라행 야마토지센 나라행 쾌속열차를 타고 가다 호류지역에서 내린다. ...more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8) 9일. (교토 둘째날) [4]
- 조회수 : 108
- 등록일자 : 2005년 05월 31일

3/30 水
오늘도 교토로 간다. 오늘은 약간 싼 JR을 이용해 오사카역까지 이동하기로 했다.(170엔) 신이마미야역에서 JR환상선을 타도 되지만 간사이공항에서 오는 쾌속열차도 정차하고 이 열차는 환상선 타는 곳과 같은 플랫폼에서 탈 수 있으므로 기다렸다가 빨리 오는걸 타면 된다. 쾌속으로 타면 약간이나마 빨리 갈 수 있다.
어제처럼 한큐전철을 타고 교토의 한큐가와라마치역으로 이동(390엔). 오늘 첫 목적지는 JR교토역이다. 단순한 역이 아니라 그 자체로 하나의 관광지가 되어 있고, 제대로 된 버스 노선도를 구하기 위해서라도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다. 일단 한큐 가와라마치역에서 바로 이어지는 시조 가와라마치 버스 정류장에서 17, 205번 버스를 타고 가면 된다. 오늘도 역시나 500엔짜리 버스 일일 승차권을 사서 이용했다.
지역을 대표하는 역답게 약 12개 정도의 시영버스가 지나가는 곳 답게 역앞은 아주 혼잡하다. 마침 방학철을 맞아 여행온 사람들로 버스를 타는 줄은 수십미터씩 이어지곤 했다. ...more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7) 7, 8일. (오사카로 출발, 교토 첫날) [4]
- 조회수 : 74
- 등록일자 : 2005년 05월 30일

3/28 月
아침 10시 비행기로 오사카로 출발하는 날이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씻고 짐 잘 챙겼는지 확인해보고 체크아웃을 했다. 6일간 신세진 숙소를 떠나 캐리어 끌고 배낭 매고 하마마쓰쵸까지 JR을 타고 이동한다. 근데.. 월요일 아침 비행기를 잡은게 큰 실수였다. 지옥이라 불리는 도쿄의 출근 시간과 겹쳐버린것이다. 우에노에서 야마노테센으로 갈아타는 순간부터 하마마쓰쵸에서 내릴때까지 약 10여분간이 정말 1시간처럼 느껴질 정도였다. 어느 정도였냐 하면 자신의 의지와는 전혀 상관없이 이동을 할 정도였고, 전철안에서 캐리어는 문 입구쪽에 두고 몸은 전철 가운데 쪽으로 와버릴 정도였으니까 말이다.. 다행히 많은 인원이 도쿄역, 신바시역등지에서 내리고 하마마쓰쵸에서는 그래도 정신을 추스릴 정도로 사람이 줄어있었다(그래도 많았다;;)
하마마쓰쵸에서 도쿄 모노레일로 갈아타고 하네다공항까지 갔다. 하네다 공항 제1비루 역에서 내려서 ana 카운터로가 체크인하고 난 시간이 약 9시 30분경.. 10시 비행긴데 너무 늦은건 아닐까하고 약간 걱정은 했는데 국내선은 아무래도 출국심사를 안하다 보니 문제없이 비행기 탑승이 가능했다.
내가 탄 비행기는 2층에 3-4-3 형태로 좌석이 배치된 대형 비행기였다. 국제선 비행기보다 더 큰 국내선 비행기라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좌석이 차 있었던게 더 신기했다. 어쨌든 약 1시간여를 날라 드디어 오사카의 이타미공항에 도착. ...more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6) 6일. (하라주쿠, 도덴 아라카와센) [6]
- 조회수 : 270
- 등록일자 : 2005년 05월 14일

3/27 日
일요일의 도코하면 하라주쿠의 코스프레 하는 사람들을 우선 떠올렸다. 그만큼 본토의 코스프레는 어떤 것일까 하는 궁금에 일부러 일요일에 도쿄에 머물게 일정을 잡았다. 따라서 오늘은 하라주쿠로 가보자.
10시쯤 하라주쿠에 도착해서 코스프레 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진구바시를 슬쩍 보니 아직 사람들이 모이진 않았다. 그래서 일단 다케시타 도리로 갔다.
하라주쿠의 명물 크레페 가게들이다. 지난번에 도쿄여행을 왔을땐 마리온 크레페에서 먹어봤으니 오늘은 맞은편에 있는 엔젤하트 크레페를 먹어봤다. 선택한 메뉴는 키위 생크림.. 과일을 못먹는 가난한 여행이다 보니 비타민 보충을 위해 먹은건데.. 맛은 마리온쪽이 쬐금 더 나은 느낌이다. ...more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5) 5일. (우에노, 아사쿠사, 롯뽄기, 야스쿠니 신사, 신주쿠) [2]
- 조회수 : 90
- 등록일자 : 2005년 05월 11일

3/26 土
오늘의 컨셉은 \'지하철 데이\' 이다. 뭔소린고 하니 도쿄 메트로 지하철로 이어져 있는 관광지만 돌아다니는 것이다. 따라서 오늘 관광의 핵심은 710엔 짜리 도쿄 메트로 일일 승차권이다. 우선 숙소에서 3분거리에 있는 히비야센 미나미센쥬역으로 가서 710엔짜리 일일 승차권을 산서 우에노로 간다.
우에노역에 붙어 있는 우에노 공원에서 오늘 일정을 시작한다. 3월말이지만 아직도 벚꽃은 별로 피지 않았다 56회 사쿠라 마츠리가 뻘쭘한 상황.. 공원입구에 간간히 피어있는 벚꽃만 몇장 찍는걸로 만족했다. 핀 나무가 몇그루 안돼 그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기념사진을 찍고 있었다.
공원내에 있는 키요미즈 관음당. 일본의 절이나 신사에는 반드시 저런 물건이 달려있다. 저걸 쳐서 신을 부르고 절을 하는거란다. ...more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4) 4일. (가마쿠라, 신쥬쿠) [5]
- 조회수 : 107
- 다운로드 : 2
- 등록일자 : 2005년 05월 05일

3/25 金
오늘은 가마쿠라로 간다. 가마쿠라로 가는 방법은 JR, 오다큐 전철로 나뉠 수 있는데 요금이 싸고 에노덴도 무제한으로 탈 수 있는 오다큐 전철의 가마쿠라 프리패스를 이용해서 가기로 했다. 일단 오다큐 전철의 기착지인 신주쿠역으로 JR 전철을 타고 이동(미나미센쥬->신주쿠 210엔)
신주쿠역은 역시 교통의 요지답게 엄청나게 크고 복잡하다. 그러나 표지판만 잘 보고 따라가면 길을 잃지는 않을것이지만, 출근 시간대에는 인파에 밀려 의도한대로 나아가지 못할 수도 있다--; 오다큐 신주쿠역은 JR 신주쿠역의 서쪽 출구쪽에 붙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
자판기에서 가마쿠라 프리패스를 구입한다.(1430엔) 참고로 오다큐 전철을 타고 신주쿠에서 가마쿠라 까지 가는데는 570엔(후지사와역 - 에노덴의 시작역)~610엔(가타세 에노시마역 - 오다큐 전철 에노시마선의 종점이자 에노시마로 이어지는 역)이고 에노덴은 190엔~290엔 정도의 요금이므로, 에노덴을 2번 정도만 타도 본전을 뽑을 수 있다. ...more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3) 3일. (오다이바) [4]
- 조회수 : 105
- 등록일자 : 2005년 05월 04일

3/24 水 오다이바
오늘은 하루종일 오다이바내에서만 보내기로 했다. 지난번 도쿄 관광때 가장 재미있었고 메가웹을 못 간 아쉬움이 있었기에 하루 투자의 가치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 생각이 잘못된 것이라는걸 깨달는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
JR 미나미센쥬역에서 JR 전철을 타고 신바시로 이동(210엔) 유리카모메로 갈아탄다. 오다이바 내에서 여러군데를 다닐 예정이기에 1일 승차권을 구입한다(800엔).
아주 운이 좋게도 맨 앞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보시다시피 철로가 아니라 일반 도로처럼 생겼다. 기차가 아니라 타이어 바퀴로 움직이기 때문이다. ...more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2) 2일. (반다이 뮤지엄, 아키하바라) [3]
- 조회수 : 109
- 등록일자 : 2005년 05월 03일

3/23 水 반다이 뮤지엄, 아키하바라
아침 8시 기상. 샤워실 가서 씻고 9시쯤 숙소를 나왔다. 오늘 첫 목적지는 마츠도 역에 있는 반다이 뮤지엄. JR 미나미센쥬역으로 가서 표를 끊고(210엔) 마츠도로 가는 쾌속전철을 탔다. 미나미센쥬에서 탈 수 있는 마츠도 방면 열차는 쾌속이 유일하다. 이 전철은 기타센쥬에 서고 바로 마츠도에 서는데 기타센쥬와 마츠도 사이의 3개 역은 그냥 스킵하므로 약간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참고로 기타센쥬와 마츠도 사이의 역에 내릴려면 기차센쥬역에서 각역 정차의 보통 열차로 갈아타야 한다.
마츠도 역에서 내리면 이런 표지판이 보이기 때문에 반다이 뮤지엄 찾기는 아주 쉽다. ...more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 (1) 1일. (출발)
- 조회수 : 158
- 등록일자 : 2005년 05월 03일

3월 22일부터 4월 3일간 12박 13일의 도쿄-간사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별 대단한 여행은 아니었지만 회원분들과 정보를 나누고자 글을 올려봅니다. 시간 나는대로 사진들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이 이후부터는 작성의 편의를 위해 반말로 적겠습니다. 기분 나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3/22일 火 인천공항->도쿄 나리타 공항
첫날은 사진 찍은것도 특별히 한것도 하나도 없다. 왜냐하면 아침부터 배가 살살 아프더니 급기야 배탈이 나버린거다. 평소같았으면 하루쯤 굶으면 나았겠지만 시기가 시기인만큼 급히 병원을 가서 진료를 받고 약을 받았다. 그리고 오전 11시쯤 리무진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출발. ...more

한여름에 떠난 일본(큐슈) 스노우보드여행 [3]
- 분류구분 : 기타
- 조회수 : 215
- 등록일자 : 2004년 10월 06일

지금 진행하고있는 일본 실내 스노우보드 원정여행의 답사코자 다녀왔던 여행기입니다. 이 여행으로 인해서
많은 포맷이 잡혔죠..  원래 짜잘한것까지 자세히 다뤄서 길~고 더 재밌게 쓰고 싶었지만...답사 여행기는
이정도로....  1차 원정 후기부터....  또 올려드리겠습니다 ^^ 지금현재(10/6) 4차 진행중입니다 ^^
<br> ...more

칸사이지방 2004년 5월 9일~ 12일 여행기 -넷째날 (9) [5]
- 조회수 : 209
- 등록일자 : 2004년 07월 17일

\"이번 여행은 힘들었고.. 생각만큼 되지않은 부분도 많았지만 나에게 재밌고 많은 공부가 된 여행이었다. 일본이라는 나라에 한반짝 더 다가선것같다...\"
버스를 타고 달려 칸사이 공항에 도착했다. 내릴땐 1층이었는데... 탈때는 4층인가로 오는거구나... 처음왔을때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와서 찍었던 풍차같은게 있다. 4층맞다.... 신기한 방식이다... 모든 수속을 다 마치고 면세점을 둘러보려는데
칸사이공항의 면세점을 실망스러웠다. 너무 작고... 여러가지 선물도 사고싶었는데 못사서 몇개좀 사려다 너무 비싸기도 ...more

칸사이지방 2004년 5월 9일~ 12일 여행기 -셋째날 (8) [3]
- 조회수 : 78
- 등록일자 : 2004년 07월 17일

일단 코베 포트 타워는 걱정이 없는데 지진 박물관이 보고싶었다. 그런데... 박물관이라고 하니 문이일찍 닫을까....
걱정이 됐다.. 코베 포트 타워로 들어가 매표원 아저씨께 길을 여쭤보니 저쪽으로 쭉~  가라고 길을 알려주시는데...
오리엔탈 호텔 방향이다.. 그런데 육지로는 오리엔탈 호텔이 끝~! -_-; 우리가 못찾는건지... 아저씨가 쭉~ 가보라고
한방향엔 망망대해가 펼쳐져있을 뿐이다...헤엄쳐가란 소리는 아니겠고....-_-;  아저씨가 방향을 잘못 알려주는지 ...more

칸사이지방 2004년 5월 9일~ 12일 여행기 -셋째날 (7) [5]
- 조회수 : 75
- 등록일자 : 2004년 07월 13일

빠이 빠이 니시나다. 빠이 빠이 스노바 코베...
근처에 식당중 괜찮아 보이는곳으로 들어갔다 ▲ 무슨 정식세트와 고기우동을 시켰는데...  썩 맛있었다 ^^ 그리고 요리를
기다리는동안 무슨차(차가운..)가 나오는데...우리나라 보리차같은 아주 무난한 물맛이었다.. 뭐냐고 물어보니 \'무기차\'란다.
문득... 오늘  날도 더운데 고생할게 생각나... 가방에 넣어둔 \'오~이 오챠\'병을 보니 역시 바닥이  보여간다..ㅋㅋㅋㅋ 주인몰래 ...more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zero